뚜비돌이의 세상만사

개그맨 최양락과, 팽현숙 부부의 집이 공개돼서 눈길을 끌었답니다. 지난 5월 20일 방송된 예능프로그램에서는 결혼 32년차인 팽현숙과 최양락 부부의 근황이 공개됐다니다. 참고로 최양락 집 위치 동네 어디 사는곳은 경기도 가평군에 위치한 청평면이라고 하네용^^

이날 방송에서 최양락은 청소 때문에 일주일간 떠나있던 청평 집을 찾았답니다. 최양락은 "무슨 청소를 그렇게 오래하는 것이냐냐"고 물었고 팽현숙은 "가서 보라"고 말했답니다. 부부의 집은 집이 아닌 성같은 외관으로 놀라움을 자아냈답니다. 해당동영상을 지켜보던 이들은 "이게 정말로 집이냐"며 놀라워했답니다. 북한강 바로 옆에 자리한 부부의 집은 정말로 넓은 테라스에서 바로 강을 내려다 볼 수 있어 부러움을 자아냈답니당 ㅋㅋ

최양락은 역시나 집에 들어서자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답니다. 바닥을 모두 시공해 뒀던 것입니다. 팽현숙은 "옥 대리석으로 정말로 다"면서 바닥을 모두 시공했다고 밝혔다니다. 최양락은 전혀 몰랐답니다.팽현숙은 "난 일단 벌이고 보는 사람이다. 그런 다음에 얘기를 하고는 한다. 최양락은 내가 뭘 하는지 전혀 모르는 것이다. 뭐 하러 다니냐고 하기에 페인트칠한다고 한 것이다"라고 전했답니당 ㅋㅋㅋ

심지어 집안에는 찜질방도 있었답니다. 팽현숙이 최양락의 생일 선물로 찜질방을 집안에 시공한 것입니다. 최양락은 잔소리를 했으나 아내가 일을 나가자 친구들에 전화를 해서 "아내가 생일 선물로 찜질방을 해줬는데 와서 볼래???"고 자랑하며 뿌듯해 했답니당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