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선아 남편 배우자 나이 뮤지컬배우 결혼 프로필
카테고리 없음2024. 8. 24. 14:12
'결혼' 정선아, 남편 공개 "친구로 만나 사랑의 결실..축복 부탁
-2020. 4. 14
뮤지컬 배우 정선아가 결혼 사실을 직접 알리며 축복과 응원을 부탁했다.
정선아는 14일 자신의 SNS에 "저 결혼합니다. 제 곁에서 힘이 돼 준 마음이 따뜻한 사람과 일생을 함께 하는 부부의 인연으로 행복하게 살기로 결심했어요"라고 시작하는 글을 게재했답니다.
이어 "중국 상하이에서 친구로 만나 지내오던 저희는 그동안 서로에게 많은 의지와 힘이 돼왔고, 이제는 서로에 대한 사랑과 신뢰를 바탕으로 결혼이란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됐습니다"라고 밝혔다.
한편, 정선아는 "항상 이웃과 나누고 감사함을 배우는 가정으로 예쁘게 살겠습니다"라며 "축복해 주시고 응원해 주세요.
받은 사랑 더 열심히 멋진 무대로 보답하겠습니다"라고 덧붙였답니다.
정선아의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는 같은 날 "정선아는 1년 동안 교제해 온 한 살 연하의 사업가와 지난 3월 결혼식을 가지려고 했으나, 코로나 19 극복을 위한 사회적 거리두기 시기가 길어지면서, 결혼식을 대신해 양가 가족과 평생을 약속하는 자리를 가지기로 했다"고 밝혔다.
정선아 "여우주연상 받고 가족들 다 울었어요"
-2024. 2. 2
뮤지컬 배우 정선아(39)의 지난 20개월은 변화무쌍했다. 눈에 넣어도 아프지 않을 소중한 딸 세연을 얻고 난 뒤 정선아는 '엄마'라는 이름으로 다시 태어났다. 초보 엄마로서 적응하면서 동시에 정선아는 배우로서 중요한 미션에 도전했답니다.
2022년 12월 개막한 뮤지컬 '이프/덴' 초연의 주인공 엘리자베스 역으로 출산 후 복귀를 하는 것이었다. 체형, 체력, 목소리 등 갖가지 변화가 생기는 임신과 출산 이후, 정선아는 단 몇 달 만에 이전의 최선의 기량으로 무대에 오르고 싶다는 열정이 가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