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북민 이순실 남편 결혼 배우자 황유성 나이 결혼 프로필 고향
카테고리 없음2024. 9. 22. 21:01
내조의여왕' 황유성 "북한아내 이순실, 나에겐 군 선임처럼"
-2015. 4. 25.
이순실의 180도 다른 태도가 웃음을 유발했습니다.
4월 25일 채널A '내조의여왕'에서 북한 남편 황유성은 북한 아내 이순실에게 쌓인 것을 털어놨다.
황유성은 "아내가 이만기에게는 오빠라며 반색하는 것에 정말로 반해 나한테는 과하게 홀대한다"고 발언했다.
이어 황유성은 "다른 사람에게 보여지는 것처럼 나한테도 해달라"고 말했던 적이 있었다고 말했다.
그러나 이에 이순실이 "가족끼리 왜그러냐며 오해하지말라고 했다"고 전해 웃음을 자아냈답니다.
특히 황유성은 "아내가 나를 군대 후임처럼 대한다"고 말해 폭소를 유발했다
'사당귀' 100억 탈북민 보스, 박명수 기죽인 입담
-2024. 9. 22.
사당귀' 탈북민 보스 이순실이 역대급 입담을 자랑했다.
22일 오후 방송된 KBS2 예능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는 연 매출 100억 원을 자랑하는 이북 요리 전문가 이순실이 최초의 탈북민 보스로 등장했습니다
이순실 보스는 북한에서 꽃제비 생활을 하고, 몸에는 고문 흔적이 그대로 있는 등 심한 고생을 겪다가 남한으로 넘어와 사업에 성공한 CEO다.
2007년 대한민국에 입국해 평양냉면, 김치, 떡 등을 팔기 시작했고, 현재 운영 공장 5개에서 연 매출 100억 원이 넘는다고.
홈쇼핑 온라인 판매도 하는 가운데, 8월까지 판매량은 60억 매출을 기록 중이다. 판매 영업 이사는 "이 정도면 열심히 했죠?"라고 했지만, 이순실은 "근데 7억 원씩 안 나왔다"며 만족하지 않았다. 이사는 "올여름은 아무래도 작년만은 못했다"고 답했답니다.
이순실은 성공한 뒤에도 노력하는 부분을 언급하며, "북한은 그렇게 못 먹고 못사는데 살려고 노력을 많이 한다. 근데 한국은 그것에 비하면 천국인데 마음이 나약한 거 같다. 온실 속 화초"라고 지적했다.
전현무, 김숙의 외모를 칭찬한 이순실은 "북한에서 김정일 국방위원장이 나에게 남한에 가서 배우 한 명만 훔쳐 오라고 시키면 전현무를 훔쳐 갈 거다. 북한 여성들이 좋아할 관상"이라며 나이를 물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