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비돌이의 세상만사

기안84의 새로운 '기안카'가 공개됐답니당 ㅋㅋ 웹툰작가 주호민은 2020년 5월 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 : 독일차는 30만 킬로부터라고 한다"라는 글과 함께 짧은 영상을 게재했답니당 ㅋㅋ 해당 영상에는 새로 뽑은 녹색 자동차에 앉아서 여유로운 표정을 짓고 있는 기안팔사의 모습이 담겨 있답니다.

해당 동영상을 촬영한 주호민은 기안84의 차를 보자마자 "와. 너무 싫어"라고 말해 웃음을 유발했답니다. 그렇지만 기안84는 아랑곳하지 않고 포즈를 취해 웃음을 더했답니당 ㅋㅋㅋ 한편 기안84의 본명은 김희민이며 1984년생으로서 키는 180이랍니다. 고향 출생지는 경기도 여주시라고 하며 학력 대학교는 수원대 졸업이랍니다.

아울러 주호민이 "이게 기안카야?"라고 묻자 기안84는 긍정의 대답과 아울러서 "17만이다"라고 말했답니다. 이에 주호민은 "자동차가 17만을 탈 수 있는 상황이냐"고 물었고, 기안84는 "사람들 말로는 독일 차는 30만부터라고 하는 상황이다. 근데 벌써 수리비가 한 500만 원 나왔다"고 답해 주호민을 폭소케 했답니당 ㅋㅋ 이를 본 배우 이시언은 "마을버스 잘 나오고 있네요"라는 댓글을 남겼고, 성우 서유리도 "마을버스 컬러"라고 적어 웃음을 자아냈답니당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