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비돌이의 세상만사

지난 2016년 1월 경에 황정음의 결혼식 소식이 전해지자, 예비신랑 이영돈에 관심이 집중됐답니당^^ 황정음의 예비남편으로 알려진 이영돈 애마는 2억원을 호가하는 포르쉐 파나메라랍니다 ㄷㄷㄷㄷ 이영돈의 34번째 생일을 맞아 황정음과 같이 서울 연희동에 위치해 있는 이연복 셰프 중식집 `목란`에서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포착되기도 했답니다.

일반인으로 알려진 이영돈은 지난 1999년 경에 골프를 시작해 서울고등학교를 졸업하고 용인대학교 골프학과에 진학했답니다. 2006년 전국대학연맹에서 우승했으며, 같은 해 12월 한국프로골프협회(KPGA)에 입회하면서 정식으로 데뷔했답니다. 이영돈은 일본골프투어(JGTO) 선수이자 일본 거암 골프 매니지먼트 대표로도 활동하기도 했답니다.

황정음과 결혼식을 올리는 이영돈은 거암코아 이호용 대표의 아들로, 상당한 재력을 갖추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답니다. 이영돈 아버지가 대표로 있는 거암코아는 철강산업의 핵심인 규소강판을 전문적으로서 가공하는 것과 더불어서, 유통하는 회사입니다. 규소강판을 생산하는 Core 생산업체라고 하며 규소강판 Coil과 아울러서 Sheets를 수입, 수출하는 무역업을 겸하고 있답니다.

 

이영돈은 당시에 아버지 부친의 회사에서 근무하며 경영수업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답니다. 참고로 황정음의 전남친 남자친구 이름은 가수 김용준이었답니다.

Comment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