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창옥 부인 아내 결혼 고향 가족
소통전문가로 유명한 김창옥(47)이 “나는 정말로 이혼한 사람이 아니다”라며 널리 퍼진 소문에 해명했던 적이 있답니다. 예전에 방송된 엠비씨에브리원 예능 프로그램 ‘비디오스타’에는 그가 출연했답니다. 김나영이 특별 엠씨를 맡았고, 김창옥이 출연해서 현대인들의 고민을 들어주면서 조언을 나눴다니다.
한편 김창옥은 무려 7천회가 넘는 강연을 통해서 300만 명이 넘는 관객과 만난 베테랑 강사입니다. 그는 “국가 기관과 아울러서, 교정 시설 등 다양한 곳에서 사람들과 만나 연단에 섰던 상황이다”고 밝혔답니다. 참고로 ‘이혼 루머’에 대한 이야기도 꺼냈답니다. 창옥은 “검*란에 내 이름을 검색하게 되면 이혼 이야기가 뜨는 상황이다”며 “결혼한 지 11년 정도 됐다. 그리고고, 결혼 생활 잘 유지하고 있는 상황이다”고 말했답니다. 아쉽게도 김창옥 와이프 부인 아내, 자녀 가족관계 아들 딸 등은 미공개랍니다.
참고로 그는 1973년생으로서 고향 출생지는 제주도랍니다. 한림공고를 졸업했다고 하며 대한민국의 교수로 군대 제대 후에 경희대 성악과를 졸업했답니다. 서울여자대학교 교목실 겸임 교수로 재직하고 있으며 자신의 주제인 '소통'과 '목소리'로 여러 곳에서 강의를 하고 있답니다. 유튜브와 아울러서 세바시나 김창옥 TV를 검색하면 볼 수 있답니다.
한편 위로 한 명의 형이 있다고 하며 4명의 누나가 있습니다. 그리고 슬하에 1녀 2남이 있답니다.. 딸 자녀 아이에게는 자상한 아버지이지만, 아들에게는 무뚝뚝한 아버지라고 '잘 살아보세' 전국 투어 콘서트에서 밝힌 바가 있답니다. 부친은 귀가 잘 안 들리면서 도*을 좋아하시며, 모친 어머니는 초등학교까지만 나왔으며 서로 싸우기도 하는 등 가정사가 꽤나 우울했다고 하는데, 유튜브 등을 보면 이를 가지고 아예 단골 개그 소재로 승화시킨답니다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