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비돌이의 세상만사

배우 가수 김지훈이 MBC '나 혼자 산다'의 문을 두드린답니다. 2020년 10월 30일 방송된 엠비씨의 '나 혼자 산다' 다음주 예고편에는 최근 종영한 tvN 드라마 '악의 꽃'에서 소름끼치는 약역으로 변신한 김지훈이 등장했던 것입니다.

한편 김지훈 집 위치 동네 어디 사는곳은 서울시 성동구로 보이며 아파트 평수는 30평대에 집값 가격은 10억원이 넘어보인답니다. 자가인지 전세나 월세인지에 대해서는 방송에서 공개될 것으로 보이네요.

 

김지훈은 드라마 배역 때문에 길게 기른 머리를 소중하게 다루는가 하면, 공자의 '학이시습지 불역열호'를 말하면서 "정말로 익히니 즐겁지 아니한가"라며 배움의 삶을 예고했답니당 ㅋㅋㅋ 그의 하루는 다채로웠답니다.

1교시에는 스트레칭에서는 온몸이 찢겨질 듯한 고통을 참는 표정으로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2교시 보컬 레슨에서도 음치의 면모를 보여줬으며, 3교시 농구에서는 드리블조차 제대로 못하는 허당의 면모를 과시했답니다. 방송에서 김지훈은 "혼자 산다는 건 세상과 끝없이 부딪치는 상황이다"이라고 말해 그의 일상에 궁금증이 커졌답니다.

 

- 배우 탤런트 김지훈 프로필 이력 경력
그는 1981년생으로서 키는 176이며 고향 출생지는 서울이랍니다. 학력 대학교는 아주대 심리학과 졸업이며 소속사는 빅픽처랍니다. 데뷔는 지난 2002년이었으며 아버지 어머니 부모님 집안 가족관계는 미공개네요! 미혼이기에 결혼 이혼 부인 아내 와이프 등은 사실이 아니죠.

 

그는 지난 2015년 8월 경에 몸담았던 하이스타ENT와의 계약 종료로 FA로 활동하다가 플라이업 엔터테인먼트 소속이 되었답니다. 아울러 2018년 10월 경 플라이업 엔터테인먼트와의 계약 만료 후에는, 데뷔 시절 함께 일한 적 있는 정진혁 대표와의 인연으로 빅픽처 엔터테인먼트로 이적하였답니다. 아울러 주말드라마에 많이 출연해서 이상우와 더불어 주말드라마계의 황태자로 불린답니다!!

 

한편 JTBC의 예능 크라임씬 2와 크라임씬 3에서 훌륭한 연기력을 보여주었답니다. 크라임씬 2에서 게스트로 출연해 범상치 않은 모습 사카린쨩을 보여주었으며, 크라임씬 3에서는 고정으로 출연하면서 간첩과 아울러서, 고자, 오타쿠, 정신병자 등 독특한 캐릭터들을 훌륭하게 소화해냈답니다. 출연 드라마 작품들을 보면 법조인 역할을 많이 맡았는데 본인은 크라임씬에서 다양한 캐릭터들을 연기할 수 있었다면서 색다른 경험이라고 생각하는 듯 하답니다.

한편 모르는 사람이 의외로 많은데 데뷔 시절 SM 엔터테인먼트 소속이었답니다. 위에 전술한 《요리조리팡팡》 진행과 드라마 《러빙유》 출연 또한 SM 연습생으로 있으면서 출연한 것입니다. 지난 2000년대 초중반 이연희와 함께 SM 가수들의 뮤직비디오 주인공으로 자주 출연한 것도 이러한 이력 때문이랍니다.

 

원래 가수로 데뷔할 예정이었지만 데뷔하려던 그룹이 무산되고 본인도 가수로서 재능은 별로 없다고 판단했으며, 당시 SM 연기자 매니지먼트가 갓 시작되던 시기에 연기자로 데뷔했다고 한답니다. 결국에는 소송 끝에 SM에서 나올 수 있었답니다. 이후에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서 SM 출신임을 언급하기도 했답니다